암보험비교사이트란?

암보험비교사이트란?

그래서 전 몇백만 원이 아니라 3천만 원으로 넉넉하게 보장금액을 넣었어요. ^^ 암은 어떤 병보다 치료 기간도 오래 걸리고 발병을 하면 사망할 수도 있어요ㅠ_ㅠ 특히 암은 나이가 어리고 젊다고 안 걸리는 병이 아니라서 늘 조심하고 주의해야 하는 것 같어요. 주말에 비가 그치고 개나리가 노랗게 피기 시작했어요. 그리고 저는 암보험을 가입하면서 암도 다 똑같은 암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어요. 그래서 일반암의 보험금이 2천만 원이라면 소액암이 발병했을 땐 2백만 원 정도만 받을 수 있었어요. 암상품은 암을 직접적으로 치료할 때 발생하는 치료비에 보장을 도와주죠. 요즘은 과거와 다르게 구체적인 보장범위가 상세하게 출시되기 때문에 문제가 일어날 일은 없다고 합니다. 그리고 실비와 다르게 이 상품은 중복으로 보장이 가능해서 여유가 있으면 여러 개 가입을 하고 진단비를 넉넉하게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.

암보험비교사이트가 중요한 이유?

그래서 이 기간에 해당하지 않고 제대로 보장을 받으려면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해요. 저는 이것도 모르고 그냥 한 보험이라도 넉넉하게 가입하면 다 해당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. 자연히 큰 병이 걸리면 어쩌나 하는 염려도 조금씩 생기기도 하지요. 주말에 비가 그치고 개나리가 노랗게 피기 시작했어요. 왜 암보험비교사이트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줄 제가 직접 확인해 보니까 바로 알 수 있었어요. 마음은 여전히 젊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새 중년이라는 시간에 와 있으니 말이지요. 그리고 저는 암보험을 가입하면서 암도 다 똑같은 암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어요. 과거엔 보험료 지급범위와 관련해 법정 다툼도 꽤 있었다고 합니다. 저는 간 쪽을 더 신경 써서 넣었어요. 그리고 자주 발병될 수 있는 암들도 일반암으로 보장을 많이 확대해서 구성했고요ㅎㅎ 상담사분의 도움을 받지 않았더라면 제대로 보장도 못 받고 이리저리 살펴보느라 힘들었을 것 같어요. 원래 암은 우리나라 사망률 1위라고 하던데 이제 의료비 부담 없이 어떤 암도 잘 이겨내서 극복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.

암보험비교사이트 신청 선착순

이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보장은 바로 진단비입니다. 진단비를 얼마나 설계하냐에 따라 미래에 받을 의료비가 달라지니까 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죠. 진단비는 암이라는 질병이 확정만 돼도 바로 나오는 보장 금액이기 때문에 넉넉하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 진단비로 치료비의 도움도 받고 입원비의 도움도 받고 멈춘 소득 생활에 빈자리도 메꿔주니까 고정지출의 부담도 많이 줄일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. 그런데 암보험은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면책기간이나 감액기간 때문에 제대로 보장을 받기 어려운 면이 있어요. 그리고 실비와 다르게 이 상품은 중복으로 보장이 가능해서 여유가 있으면 여러 개 가입을 하고 진단비를 넉넉하게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.


앞으로 더 자세한 내용은 암보험비교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